외부 기기 모니터링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보조 채널오디오를 하드 드라이브에 녹음하지 않으려는 경우 외부 악기의 오디오 출력을 모니터링합니다. 예를 들어 하드 드라이브에 다른 테이크를 녹음할 필요 없이 악기 트랙의 MIDI 데이터를 변경할 수 있으므로 외부 MIDI 하드웨어 신시사이저로 작업할 때 유용합니다. 장치의 오디오는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통해보조 채널콘솔에서 다른 트랙과 마찬가지로 믹스의 일부가 됩니다.

  1. [악기] 탭을 선택합니다 .
  2. [외부 기기] 폴더를 확장합니다 .
  3. 악기를 선택하고 창으로 드래그합니다.
  4. 출력 버튼( so50_setup_setup_aux_ch_btn_30x15.png)을 클릭합니다.
  5. Aux 채널 추가]를 선택합니다 .
  6. Aux 에 대한 레이블이 표시됩니다.aux1.png
  7. 보조 채널콘솔에 나타납니다.aux2.png

외부 악기에 오디오 인터페이스에 연결된 여러 개의 출력이 있는 경우 최대한 많이 추가하십시오.필요에 따라 Aux 채널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창을 닫기 전에 [기본값 저장]을 클릭합니다 .

aux3.png

이렇게 하면 새로운 악기 트랙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Aux 채널 이 이미 매핑되었습니다. Studio One 참조 가이드 -  Aux 채널 용 악기 트랙 만들기를  참조하십시오.자세히 알아보기

 

** Aux 채널을 원하는 출력으로 라우팅합니다 .

** 외부 악기는 오디오가 항상 "라이브" 상태이므로 오디오 인터페이스의 하나 이상의 입력에 물리적으로 연결해야 합니다 .

** 또한 콘솔을 통해 외부 오디오 신호를 실행하면 바운싱, 렌더링 및 믹스다운이 자동으로 실시간으로 전환됨을 의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