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분류

오직 하드웨어 유저에게만 제공되는 Arturia의 무료 MiniFreak V synth 플러그인 Plug-In

컨텐츠 정보

본문

4f7b2de5b776bfc6b620744c9be3e032_1670020752_7936.png
Arturia는 예고한대로 MiniFreak 신스의 플러그인버전 MiniFreak V를 출시했습니다. 하드웨어의 기능과 사운드를 그대로 DAW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입니다. 

MiniFreak V는 하드웨어 버전과 마찬가지로 6가지 보이스, 트윈엔진을 갖춘 신스입니다. 각 엔진은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며 개별적으로 설정하여 스택이나 서로의 아웃풋에 적용하는 등 복합적이고 독특한 특성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하드웨어 MiniFreak는 아날로그 필터를 사용하지만 V 버전에는 모델링으로 처리됩니다.

MiniFreak V의 컨트롤은 다수의 페이지에 걸쳐 배치되어 있습니다. 전면 패널에서 2가지 오실레이터와 필터, FX 등의 일련의 파라미터를 조작하고 고급 Advanced 패널에서 mod 매트릭스, 쉐이퍼 등을 다룰 수 있으며 시퀀서 전용 페이지에서는 아르페지에이터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버전과도 충실히 연계되어 한 쪽의 컨트롤로 양쪽 파라미터를 다루고 동일한 프리셋으로 사운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MiniFreak V는 MiniFreak 하드웨어(판매가격 $599)를 구매한 사용자에게만 독점적으로 무료 제공됩니다.


https://www.arturia.com/products/hardware-synths/minifreak/minifreakv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

공지글

질문&답변


자유광장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