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S Q&A 여기 다 있다! 노이즈? 보증기간? 궁금하다면 클릭👇 스피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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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1. ERIS E3.5 (3.5BT, 4.5, 4.5BT, 5BT)를 구매했는데 노이즈가 납니다.
▶️ 아래 방법으로 어떤 부분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1) 3.5:2rca 케이블을 대신해 3.5:3.5 케이블로 연결해보시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케이블의 문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컴퓨터가 아닌 휴대폰이나 다른 음원재생기기에 연결해보시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컴퓨터 단자의 문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혹 데스크탑의 경우 3.5단자 결합시 헐거운 경우 노이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3) 스피커 근처에 무선공유기가 있는 경우, 주파수의 영향으로 노이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4) 간혹 매우 오래된 건물이나 전기설비가 잘 되어있지 않은 건물의 경우, 접지문제로 인하여 엘리베이터/냉장고/그외 컴프레서가 내장된 가전 등으로 야기된 전기노이즈가 유입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건물 혹은 장소에서 재연결하여 테스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
🙋♀️ 질문2. ERIS 보증기간이 궁금합니다.
▶️ 삼아스토어 공지사항에 안내된 바와 같이, 무상 보증기간은 2년이며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2023년 1월 1일 이전 구매자는 1년)
🙋♀️ 질문3. ERIS를 구매하면 220V AC코드를 따로 사야하나요?
▶️ PreSonus 국내 공식 수입사 삼아디엔아이(삼아스토어)를 통해 수입된 정품은 220V AC코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 질문4. ERIS E3.5 (3.5BT, 4.5, 4.5BT, 5BT) 입력 단자를 동시에 사용해도 되나요?
▶️ ERIS E3.5 제품 동시 입력은 가능하지만 E3.5의 입력단자는 유연한 연결을 위한 옵션이며 동시에 멀티플 소스를 입력하기 위함은 아니기에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이는 PreSonus 공식 메뉴얼에 명시되어 있는 내용으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질문5. PreSonus 정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my.presonus.com 에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한 뒤에 구입한 제품 시리얼을 등록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신 후 천천히 따라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질문6. PreSonus 정품 등록시, 시리얼 번호가 맞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어떻하죠?
▶️ 시리얼 넘버가 맞지 않는다고 나오는 경우, 케이스 오픈을 통해서 프리소너스 본사에서 직접 제품 등록을 진행해 드릴 예정입니다.
하기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시어 케이스오픈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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