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studio one 6 아티스트 버전은 이제 사용 불가능한가요? Studio One 작성자 정보 13121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Lv.1 작성 작성일 2025.08.21 20:31 조회 111 댓글 5 컨텐츠 정보 111 조회 5 댓글 0 추천 목록으로 관리 검색 본문 운영체제 : 윈도우 DAW : 스튜디오원6 아티스트 DAW 버전 : 6.6.4.102451안녕하십니까. 스튜디오 원 6아티스트 받아서 잘 쓰고 있었는데 어제부터 접속이 불가해서 질문드립니다. 접속을 할 때나 프리소나스에 등록된 제품 키를 넣어도 계속 "프로덕트 키에 요구되는 추가 라이선스를 이 컴퓨터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뜹니다.구입한 스튜디오 원 버전의 활성화로 제품키를 넣어도 계속 똑같이 뜨네요. 이거 호환 지원이 불가해서 그런가요? 업그레이드 안 해도, 녹음 daw로 쓰고 있었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0 추천 공유하기 신고하기 관련자료 댓글 (5) 백조자리님의 댓글 백조자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Lv.27 작성일 08.21 20:43 신고 캡쳐 이미지상으로는 현재 컴퓨터 1대가 액티베이션된 거로 나옵니다. 1/5 Activations - Manage를 클릭해서 Remove 한 후에 다시 활성화를 시도해 보세요. 좋아요 0 캡쳐 이미지상으로는 현재 컴퓨터 1대가 액티베이션된 거로 나옵니다. 1/5 Activations - Manage를 클릭해서 Remove 한 후에 다시 활성화를 시도해 보세요. 131210님의 댓글의 댓글 13121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Lv.1 작성일 08.21 20:46 신고 넵 현재 사용하는 컴퓨터입니다. remove한 후 다시 활성화를 했는데 동일했습니다 ㅠㅠ 좋아요 0 넵 현재 사용하는 컴퓨터입니다. remove한 후 다시 활성화를 했는데 동일했습니다 ㅠㅠ 백조자리님의 댓글의 댓글 백조자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Lv.27 작성일 08.21 22:06 신고 티켓 끊어서 프리소너스 측에 문의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좋아요 0 티켓 끊어서 프리소너스 측에 문의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131210님의 댓글의 댓글 13121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Lv.1 작성일 08.21 22:20 신고 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문의 넣어볼게요 좋아요 0 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문의 넣어볼게요 폴로셔츠님의 댓글 폴로셔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Lv.20 작성일 08.22 10:55 신고 혹시 제품키 넣으실때 직접 타자 쳐서 넣으셨나요? 그렇게 하면 버그때문에 오류가 나기도 합니다. 그냥 구입한 스튜디오원 버전 선택한 상태에서 제품 불러오기 하셔서 등록되어있는 Artist 라이선스 뜨시면 그걸 클릭해서 활성화해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좋아요 0 혹시 제품키 넣으실때 직접 타자 쳐서 넣으셨나요? 그렇게 하면 버그때문에 오류가 나기도 합니다. 그냥 구입한 스튜디오원 버전 선택한 상태에서 제품 불러오기 하셔서 등록되어있는 Artist 라이선스 뜨시면 그걸 클릭해서 활성화해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으로 관리 검색
백조자리님의 댓글 백조자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Lv.27 작성일 08.21 20:43 신고 캡쳐 이미지상으로는 현재 컴퓨터 1대가 액티베이션된 거로 나옵니다. 1/5 Activations - Manage를 클릭해서 Remove 한 후에 다시 활성화를 시도해 보세요. 좋아요 0 캡쳐 이미지상으로는 현재 컴퓨터 1대가 액티베이션된 거로 나옵니다. 1/5 Activations - Manage를 클릭해서 Remove 한 후에 다시 활성화를 시도해 보세요.
131210님의 댓글의 댓글 13121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Lv.1 작성일 08.21 20:46 신고 넵 현재 사용하는 컴퓨터입니다. remove한 후 다시 활성화를 했는데 동일했습니다 ㅠㅠ 좋아요 0 넵 현재 사용하는 컴퓨터입니다. remove한 후 다시 활성화를 했는데 동일했습니다 ㅠㅠ
백조자리님의 댓글의 댓글 백조자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Lv.27 작성일 08.21 22:06 신고 티켓 끊어서 프리소너스 측에 문의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좋아요 0 티켓 끊어서 프리소너스 측에 문의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131210님의 댓글의 댓글 13121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Lv.1 작성일 08.21 22:20 신고 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문의 넣어볼게요 좋아요 0 넵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문의 넣어볼게요
폴로셔츠님의 댓글 폴로셔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Lv.20 작성일 08.22 10:55 신고 혹시 제품키 넣으실때 직접 타자 쳐서 넣으셨나요? 그렇게 하면 버그때문에 오류가 나기도 합니다. 그냥 구입한 스튜디오원 버전 선택한 상태에서 제품 불러오기 하셔서 등록되어있는 Artist 라이선스 뜨시면 그걸 클릭해서 활성화해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좋아요 0 혹시 제품키 넣으실때 직접 타자 쳐서 넣으셨나요? 그렇게 하면 버그때문에 오류가 나기도 합니다. 그냥 구입한 스튜디오원 버전 선택한 상태에서 제품 불러오기 하셔서 등록되어있는 Artist 라이선스 뜨시면 그걸 클릭해서 활성화해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