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 One 6에서 MIDI 데이터로 작업할 때 사용자는 종종 외부 MIDI 장치에서 생성되는 오디오를 인쇄하기를 원합니다. Studio One은 이를 수용하기 위해 특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바운스 선택" 옵션은 선택한 악기 파트를 새 오디오 이벤트로 렌더링하고 새 오디오 트랙의 올바른 타임라인 위치에 배치합니다.

 

MIDI 장치에서 오디오 인터페이스로의 적절한 오디오 연결 설정이 필요합니다. Studio One 온라인 참조 가이드인 오디오 장치 설정: Studio One을 참조  하십시오  

 

MIDI 악기 파트를 오디오 트랙으로 바운스하려면:

  1. MIDI 악기 파트를 선택합니다.
  2.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이벤트 메뉴에서  [바운스 선택]을 선택하거나 컴퓨터 키보드에서 [Ctrl]+[B] 또는 [Cmd]+[B](macOS)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BounceWindow1.png

"바운스 선택"을 선택하면 오디오 트랙이 삽입되고( ) 바운스 악기 파트 창이 나타납니다. Bounce Instrument Parts 창에 이 바운스에 대한 옵션이 표시됩니다. 

BounceWindow.png

다음은 Bounce Instrument Parts 창의 옵션에 대한 정의입니다. 

B.   트랙 이름: 바운스에서 생성될 트랙의 이름을 지정하려면 이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C.   Device Name: MIDI Instrument Part가 MIDI를 보내는 외부 MIDI 장치의 이름으로 설정됩니다.

D.   녹음 입력: 이 드롭다운을 사용하여 바운스의 오디오 입력 소스를 선택합니다. 

E.   녹음 레벨: 녹음 레벨은 들어오는 오디오 신호의 피크를 보여줍니다. 이 수준은 외부 MIDI 장치의 하드웨어 볼륨 또는 오디오 인터페이스의 하드웨어 볼륨을 사용하여 제어됩니다. 

F.   컨트롤: 컨트롤 섹션에는 중지 및 재생 버튼이 있습니다. 재생을 사용하여 바운스를 미리 봅니다.

G.   바운스 트랙: 선택한 트랙의 바운스를 시작합니다. 

H.   모두 바운스: 선택한 장치뿐만 아니라 동일한 장치를 가리키는 모든 악기 트랙이 바운스됩니다.

I.   트랙 건너뛰기: 동일한 장치를 가리키는 다음 트랙으로 건너뜁니다.

 

잘 튀는

바운스할 준비가 되면 바운스 트랙을 누릅니다.

  • 이것이 작동하려면 커서가 MIDI 부분의 시작 부분에 있어야 합니다.
  • 바운스가 시작되면 바운스가 완료될 때까지 바운스를 멈출 수 없습니다. 
  • 원래 MIDI 부분은 바운스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음소거됩니다. 

전체 프로세스를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운스.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