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광장
  • 댓글

자유광장
그런데 이번 업그레이드가 좀 불합리하게 여겨집니다.

페이지 정보

댓글 5
  • 본문

    이전에 분명히 프리소너스는 7 이후로 넘버링 업그레이드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건 분명히 기만적이라 보구요
    뭐, 업그레이드 필요성이 있어서 이것저것 많이 바뀐다면 그거로 유저를 설득할 순 있겠죠
    하지만 그 텀이 14개월이 뭡니까..
    이전처럼 2년은 채우고 하든가요.
    전 7버전 나오자마자 업그레이드했는데 그게 24년 10월이었거든요.
    그때로부터 쪼금 지나 업그레이드했으면 이번에 업그레이드 해주는 거잖아요.
    그런데? 나오자마자 업그레이드한 가장 충성스런 고객이??? 업그레이드를 못받네요.
    이 점, 본사에 전달 가능할까요.
    이거 분명히 저만 배아픈 거 아닐 거예요.

    댓글 (5)
    프로필이미지

    JS제이에스님의 댓글의 댓글

    "지금까지 우리는 2년마다 메이저 업그레이드를 해왔다. 그런데 이제 훨씬 빠르게 분기마다 주요 업그레이드를 하겠다." 라는 취지의 발표를 했습니다. 그말은 2년마다 이뤄지는 판올림이 없을 것이라 받아들일수 있는 말이죠.
    프로필이미지

    백조자리님의 댓글의 댓글

    분기마다 하는 주요 업데이트는 0.1 업데이트를 말합니다. 이 0.1 업데이트 텀이 그동안은 들쭉날쭉했는데 이걸 분기마다 하는 걸로 정례화 하겠다는 건데, 이것이 어떻게 메이저 업데이트는 더 이상 없다로 해석되는지 저는 이해되지 않는군요.
    프로필이미지

    갈리아뚱님의 댓글의 댓글

    2024.9.19. 프리소너스에서 Upcoming Changes to Improve Our Studio One Product Offerings 라는 제목의 E메일이 온 적이 있는데 거기 쓰여 있습니다.
    This means that Studio One Pro 7 will be our last numbered version release, and going forward, version naming will be time-based with the first of these new feature releases coming early next year. 
    번역: 즉, Studio One Pro 7은 마지막 번호가 매겨진 버전 출시가 될 것이며, 앞으로 버전 이름은 시간에 따라 결정되며 내년 초에 출시될 새로운 기능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펜더 스튜디오 2026"이라면 문제되지 않을 것 같은데... "펜더 스튜디오 8"이라는 건 넘버링이라서 좀 그렇습니다.

    공지글

    무료/할인



    질문&답변

    자유광장

    뉴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