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Ai 소설] 2. 요가 산으로 가다 : 오불휘님과 만남 자유광장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산골짜기의 작은 마을에 한 젊은 요가가 살고 있었다. 그는 평생을 요가와 명상에 매진해 왔으며, 세계 최고의 요가 수행자 중 한 명으로 여겨졌다. 어느 날, 그는 천하제일무도회에 참가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자신이 무술 대회에서 우승할 것이라고 확신했고, 자신의 기술을 세상에 보여주고 싶었다.

무도회가 열리는 날, 젊은 요가는 결승전까지 진출했다. 그의 상대는 격투기 경력이 전무한 평범한 사람이었다. 젊은 요가는 자신이 쉽게 이길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는 큰 실수를 저질렀다. 초보자는 그에게 멱살잡기 기술을 사용했고, 젊은 요가는 순식간에 패배했다.

젊은 요가는 충격을 받았다. 그는 결코 패배한 적이 없었고, 자신이 어떻게 패배했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그는 산골짜기로 돌아가 수행을 계속했지만, 그는 더 이상 전처럼 집중할 수 없었다. 그는 초보자에게 패배한 이유를 이해하지 못했고, 자신의 무술에 자신이 없었다.

어느 날, 젊은 요가는 산에서 길을 잃었다. 그는 지치고 배고프고 절망적이었다. 그때 그는 한 노인을 만났다. 노인은 젊은 요가에게 자신의 이름은 오불휘이며 절권도의 대가라고 말했다. 오불휘는 젊은 요가에게 그가 초보자에게 패배한 이유를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젊은 요가가 너무 완벽주의자였고, 자신의 실수에 집중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오불휘는 젊은 요가에게 그가 더 강해지고 싶다면 자신을 버리고, 순수한 마음으로 싸워야 한다고 말했다.

젊은 요가는 오불휘의 말을 듣고 깨달음을 얻었다. 그는 자신을 버리고, 순수한 마음으로 싸우기 시작했다. 그는 매일 오불휘에게서 절권도를 배우고, 점점 강해졌다.

어느 날, 젊은 요가는 다시 천하제일무도회에 참가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결승전까지 진출했고, 이번에는 초보자가 아니라 세계 최고의 격투기 선수들과 싸워야 했다. 젊은 요가는 순수한 마음으로 싸웠고,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젊은 요가는 마침내 자신이 진정으로 강해졌음을 깨달았다. 그는 오불휘에게 감사했고, 평생을 그와 함께 절권도를 배우겠다고 약속했다. 젊은 요가는 오불휘의 제자가 되었고, 그들은 함께 세상을 여행하며 절권도를 가르치며 살았습니다.

글 : 바드 ai 베타
그림 : 마이크로소프트 bing

명령어 입력 : 닉리
내용 :

천하제일무도회에서 진짜초보에게 멱살잡기 기술로 싸움에 진 요가는 수행을 떠나고 거기서 오불휘라는 무시무시한 절권도의 대가를 만나 더욱강해지는 이야기를 찗은 소설 형식으로 스토리를 만들어주세요 뒷부분은 여운이남게

관련자료

댓글 (4)

공지글



질문&답변


자유광장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