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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Zotope : 기존 액티베이션 삭제 방법 (새 컴퓨터 구입 및 포맷 시 참고)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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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izotope.jp/kr/support/컴퓨터를-새로-구입하거나-고장-수리-후-복구할-때-해/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거나, 고장 수리 후 복구할 때 해놓아야할 것

컴퓨터를 새로 샀는데, iZotope 제품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 경우에는 참조하여 주십시오. 새로운 컴퓨터를 구입하거나, 사용중이던 컴퓨터가 고장이나 수리를 맡겼는데, 내용물이 싹 밀려서 온 경우 등, 다시 셋업을 해야할 때 이 설명을 참조해주세요.

  • 우선 Portal을 인스톨합니다.
  • 자신의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 올바르게 계정에 로그인이 되면, 이전에 등록한 모든 제품이 표시가 될 것입니다. 혹시 표시가 되지 않는다면, 계정을 새로 만드셨거나,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하셨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한번 더 로그인 할 계정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 표시된 제품을 인스톨 한 후, 제품 인증을 하면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하실 것 입니다.

많은 유저분들이 계정을 다시 만들어, 다시 제품 등록을 하려했지만 시리얼 넘버는 이미 이전 계정에서… 이와같은 경고창이 뜨는 등의 사례가 다수 발생합니다만, 그런 유저분들의 수고마저 들지 않는 심플한 작업이므로, 위 사항을 꼭 참조해주세요. 그리고 수리 후 복구가 아닌, 컴퓨터를 새로 구입을 하셨다면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아래 사항은 혹여나 잊거나 하셔도, 위 안내문에서 문제없이 해결이 가능합니다. 우선 이곳에서는 Ozone 9을 예를 들겠습니다. Ozone이나 RX8과 같은 상품은 스탠드얼론으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실행 후 화면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마크를 클릭하여 Preference를 엽니다.setting아래의 화면이 열리면 General 탭에서 Authorization을 클릭합니다.이것으로 Authorization이 한번 되돌려지므로 새로운 컴퓨터에서도 어써라이즈 횟수를 줄이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 컴퓨터에서는 Portal을 재설치하여 계정에 로그인하면 제품 인스톨이 전과 같이 가능하오니, 어써라이즈 입력창이 다시한번 뜨면, Machine Authorize, 혹은 iLok이 있으시면 USB에 iLok을 꽂으면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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