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otope: 제품 등록시 일어나는 문제 해결 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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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izotope.jp/kr/support/izotope제품-제품-등록시-일어나는-문제-해결/
제품 등록시 일어나는 문제 해결
제품 등록시 일어나는 문제 해결
iZotope제품을 구입하여 인스톨을 한 후, 가끔 에러가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일반적인 인증 문제와 해결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시리얼이 존재하지 않는 에러
가장 일반적으로 많은 원인은 인증 창에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실 때, 실수로 번호 앞이나 끝에 스페이스를 추가했을 때 입니다. 다시한번 확인을 하시고 제품 인증 창에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실 때, 시리얼 넘버의 맨 끝을 클릭한 후, Delete 버튼을 몇차례 눌러 스페이스를 모두 없애주세요.
제품 구입이력이 보이지 않는다 / 챌린지코드 / 레스폰스 코드가 남아있지 않다
iZotope 소프트웨어에는 5회의 인증제한이 있어, 다섯번을 인증하면 위와같은 에러가 표시됩니다. 이러한 문제가 일어났을 때에는, 본사 서포트에 iZotope 어카운트로 사용하고 계신 이메일 주소, 제품의 시리얼을 포함한 요청사항을 보내주세요.
이 시리얼은 다른 계정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위와같은 에러는 인증 창에 표시된 메일주소와 계정에 관련된 것이며, 일반적으로 메일 주소가 일치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iZotope 게정의 메일 주소가 올바른지 다시한번 확인을 해주세요.
https://www.izotope.com/en/account/purchase-history.html
이 시리얼 번호는 다른 어플리케이션에 속해있습니다.
위와같은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해당 제품과 올바른 시리얼로 인증을 시도하고 계신지 다시한번 확인을 해주세요. 시리얼이 어떤 제품의 것인지는 시리얼의 앞부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N-[제품]-....
예를 들면, RX 8 Elements는 SN-RX8ELE 이렇게 시작이 됩니다.
아래 링크에서 이용하고 계신 iZotope 계정으로 제품과 그에 맞는 시리얼 넘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zotope.com/en/account/purchase-history.html
본 제품에서는 iLok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Vinyl를 비롯한 일부 제품에서는 iLok 인증이 되지 않는 것도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시리얼 넘버로 인증해주세요. 사용중이신 제품이 iLok인증이 가능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위와 같은 에러가 표시될 경우에는, iLok 라이센스 매니저를 열고, [Available]탭에서 라이센스를 찾아주세요. 라이센스를 찾으면 사용중이신 iLok USB 아이콘에 드래그해주세요.
라이센스 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현재 제품 라인으로 이 에러가 표시되는 경우는 방화벽이나 안티바이러스 앱 등이 신호를 차단하고 있는 것이 원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격리된 파일, 혹은 네트워크 연결에 관련된 소프트웨어의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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