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다인 macOS Sequoia 15.0.1 에서 활성화 풀리는 문제 해결법 FAQ
컨텐츠 정보
- 141 조회
- 1 추천
-
목록으로
본문
Celemony 지원팀에 연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멜로다인이 컴퓨터에서 새 활성화를 반복해서 요청하는 이유는 macOS 세쿼이아 15.0 이상에서의 업데이트로 인한 문제일 수 있습니다.
멜로다인은 다양한 하드웨어 구성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컴퓨터가 활성화될 때 이를 디바이스 인증으로 사용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macOS Sequoia 15와 같은 최신 운영 체제는 임의의 Wi-Fi 하드웨어 주소를 생성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멜로다인은 이를 컴퓨터의 주요 하드웨어 변경으로 인식하고 OS가 무작위로 생성할 때마다 사용자에게 다시 활성화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사용자의 Mac이 macOS Sequoia로 업데이트된 경우, 다음과 같이 멜로다인을 활성화하기 전에 이 "순환" 기능을 비활성화하도록 지시하십시오:
macOS Sequoia 15
1. 시스템 설정 > Wi-Fi를 엽니다.
2. 연결된 Wi-Fi 네트워크의 "세부 사항"을 클릭합니다.
3. "비공개 Wi-Fi 주소"를 "끔"으로 설정합니다.
기본적으로 macOS Sequoia는 새로운 Wi-Fi 네트워크에 처음 연결할 때 개인 Wi-Fi 주소로 "고정" 또는 "순환"을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연결할 때마다 Wi-Fi 네트워크에 대해 이 옵션을 "끔"으로 설정해야 Melodyne의 원래 컴퓨터 기반 활성화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가 현재 연결된 Wi-Fi 네트워크에 대해 개인 Wi-Fi 주소가 "끔"으로 설정되어 있음을 확인하면, 멜로다인 스탠드얼론 앱을 실행하여 활성화 진행을 권장합니다.
현재로서는 가장 좋은 해결 방법은 재활성화를 요청할 때 먼저 멜로다인을 종료한 다음, 현재 연결된 Wi-Fi 네트워크의 비공개 Wi-Fi 설정을 즉시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를 '끔'으로 설정하면 시스템 구성이 활성화 시점으로 복원되어 다시 활성화할 필요 없이 문제가 해결됩니다.
안타깝게도 여러 번 활성화/비활성화를 시도한 결과 고객의 일련 번호가 잠긴 경우에는 저희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이 직접 또는 귀하를 통해 문의하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멜로다인 어시스턴트, 에디터 또는 스튜디오 에디션을 소유한 고객이 랜덤 하드웨어 주소 또는 비공개 Wi-Fi 주소 기능을 사용하여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하고자 하는 경우,
USB 동글(2세대 이상 필요)을 통한 iLok 활성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 중이지만, 안타깝게도 대중에게 제공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이 문제에 대한 고객 지원에 도움을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