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FAQ]내 iLok 활성화를 다른 iLok 계정으로 어떻게 이동할 수 있나요? FAQ

컨텐츠 정보

본문

Q)

내 비즈니스를 위해 새 iLok 계정을 만들었고 내 iLok 활성화를 이전 iLok 계정에서 새 iLok 계정으로 옮기고 싶습니다. 내가 무엇을해야 하나? 


A)

Melodyne iLok 활성화를 현재 iLok 계정  에서 새 iLok 계정 으로 이동하려면 https://ilok.com/을 통해 라이선스 이전을 요청해야 합니다. 


주의: Melodyne 라이센스를 판매 하려는 경우 사전에 당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전을 거부해야 합니다.


아래를 참조하세요 

<라이센스 양도 방법>

https://s1forum.kr/melodyne/faqmelodyne-라이선스를-새-소유자에게-어떻게-양도할-수-있나요/




버전: 멜로다인 4.x멜로다인 2.x멜로다인 5.x플랫폼: 맥 OS윈도우


https://helpcenter.celemony.com/M5/faqs/?qOpen=344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

공지글

질문&답변


자유광장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