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분류

다이나믹 레인지는 그대로 라우드니스를 확보해주는 Techivation의 M-Loudener 플러그인 Plug-In

컨텐츠 정보

본문

Techivation에서 M-Loudener가 발표되었습니다. 새로운 M 시리즈의 첫 플러그인으로 시그널의 다이나믹 레인지를 훼손하지 않고 라우드니스를 높여주며 직관적인 조작으로 초보자나 숙련자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887718070_1679097508.5967.jpg 


GUI의 중앙에는 사운드이펙트 파라미터가 자리하고 있으며 0에서 100%까지 컨트롤하여 소스시그널의 라우드니스와 스테레오 폭을 늘려갑니다. 폭에 대해서는 미드/슬라이드 슬라이더로도 조작가능하며 미드와 사이드 컴포넌트에 이펙트의 적용 정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우드니스는 M-Loudener의 Drive 컨트롤을 사용하여 조절할 수도 있는데 Techivation에서는 디스토션에 주의하여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소프트너와 스무더 모드에서는 전체적으로 이펙트를 부드럽게 적용할 수 있는데 헤비한 베이스의 믹스나 온화한 트랜지언트를 의도하는 믹스에 유효합니다. 그 밖에 이펙트를 플러그인 자체 내에서 패럴렐로 사용할 수 있는 Mix 컨트롤, 인풋 혹은 아웃풋 스테이지의 시그널 레벨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미터, 다양한 오버샘플링 옵션 등의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M-Loudener는 Windows 7 이상 또는 macOS 10.11 이상(인텔 및 애플실리콘 지원)의 시스템에서 VST, VST3, AU, AAX 형식으로 동작합니다. 가격은 오는 3월 31일까지 정가 $90달러에서 50% 할인된 $45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다른 프리미엄 Techivation 플러그인 유저는 $35달러, 다른 모든 T 시리즈 유저라면 $25달러로 가격이 내려갑니다.


https://techivation.com/m-loudener/

관련자료

댓글 (1)

공지글

질문&답변


자유광장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