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댓글

ETC.
PreSonus에서 Studio One 6.1 업데이트 - 마스터링, 비디오, 가사 기능 등 업그레이드

페이지 정보

댓글 6
  • 본문

    PreSonus의 혁신적인 베스트셀러 디지털오디오 워크스테이션 Studio One의 버전 6.1 업데이트가 발표되었습니다. 실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협업기능, 가사, 비디오, 그리고 다수의 사용자경험 최적화와 워크플로우 개선, 버그수정 등이 이루어졌습니다.


    마스터링 통합 프로젝트 페이지가 개선되고 프로젝트 템플릿 기능에서 이펙트체인의 생성 및 저장, 외부 아날로그 하드웨어 라우팅, 앨범 메타데이터 저장 기능 추가, 라우드니스 최적화 섹션의 앰범모드에서 개별 트랙볼륨의 풀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또한 개선된 스튜디오원 리모트 앱으로 iOS 및 안드로이드, 윈도우즈 태블릿 디바이스에서 익숙한 DAW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가사 전용 기능으로 스테이지나 부스 내의 보컬 테이크에서 원격으로 가사를 용이하게 다룰 수 있으며 비디오 창의 새로운 대형 타임코드 디스플레이로 프레임, 마디, 초, 샘플 단위로 위치를 표시해줍니다. 스마트 템플릿의 드랍존(Drop Zone)에서도 비디오 파일 지원기능이 추가되어 다수의 동영상 클립을 임포트하고 프로젝트 파일의 비디오 트랙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협업기능을 더욱 개선하여 이메일 수신함이나 이전 프로젝트 드래프트를 뒤적거릴 필요 없이 유저프로파일(User Profile) 메뉴의 강화된 통지 시스템으로 업데이트 버전이나 워크스페이스 초대 등을 유저패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udio One 6.1은 Windows 10 이상 혹은 macOS 10.14 이상에서 동작하며 Studio One 6 및 PreSonus Sphere 멤버는 무료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presonus.com

    댓글 (6)
    프로필이미지

    연남한량님의 댓글

    예전에 6 나온 직후 프리소너스 서포트에 티켓 열어서 문의한 사항 2주일동안 싸워서 자기들 문제 인정하고 수정하겠다고 했었는데
    6.1에서도 그대로네요.. 실망이 너무 큽니다

    공지글

    질문&답변


    자유광장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