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AudioThing에서 테스트 기기 채널스트립 플러그인 Dials 출시 Plug-In

컨텐츠 정보

본문

17e8c6f3bbe1e36c0f6f1f3e011cb0a5_1664500777_1563.jpeg
 

AudioThing는 Hainbach와의 콜라보로 테스트 장비 채널스트립 플러그인을 출시했습니다.

Dials는 작곡가이자 유튜버로 잘 알려진 Hainbach 스튜디오의 2가지 기기를 조합한 디지털 버전으로 풍성하면서도 실험적인 사운드를 재현해줍니다.


그 중 하나는 1950년대의 방송용 측정장비에서 시작된 진공관 프리앰프와 컴프레서입니다. AudioThing에 따르면 이 기기는 당초 무선 송신기의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나중에 마이크 프리앰프로 개조되었다고 합니다. 마이크 시그널의 부스트와 컴프레스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프리앰프 게인과 볼륨 외에도 컴프레션 섹션에서 어마운트와 엔벨롭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은 앨리슨 연구소(Allison Labs)에서 과학분야의 연구목적으로 만들어진 하이/로우패스 필터에 기반을 둔 필터섹션입니다. 당초 정밀 필터링 기기로 만들어졌지만 현시대의 표준이나 대역 스케일 기준에서는 정밀도가 높지는 않으며 개발자에 따르면 “그 대신 아름답게 노래하는” 필터입니다. 하이/로우패스 필터는 각각 스텝 프리퀀시 스위치와 멀티플라이어 노브로 미세 튜닝을 할 수 있고 음악적인 활용도를 높여주는 레조넌스도 추가되었습니다.


Dials에는 또한 트립(Trip) 섹션이 있어서 필터와 볼륨에 모듈레이션을 적용할 수 있으며 모듈레이션에 서로 다른 웨이브폼과 스피드, 인텐시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및 macOS에서 VST, VST3, AU, AAX, CLAP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3일까지 출시기념가격 $49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정가는 $79달러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https://www.audiothing.net/effects/dials/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

공지글

질문&답변


자유광장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