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ööps에서 폴리포닉 페이즈 디스토션 신서사이저 Dörothy 출시 Plug-In
컨텐츠 정보
- 86 조회
- 1 추천
-
목록으로
본문
![]()
Blööps는 Casio CZ 시리즈 빈티지 신서사이저에서 영감을 받은 폴리포닉 페이즈 디스토션 신서사이저 Dörothy를 출시했습니다. Dörothy는 네 가지 페이즈 디스토션 모드를 제공하며, 이들 모드 사이를 연속적으로 보간해 부드럽게 파형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örothy는 자체 이펙트 회로를 갖추고 있으며, 독특한 코러스, 넓은 공간감을 제공하는 리버브, 빈티지한 질감의 리피터 딜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도록 두 개의 6단 엔벨롭과 세 개의 LFO를 탑재했습니다.
기능적으로는 프리퀀시 멀티플라이어, 웨이브 스무딩, 네 가지 페이즈 디스토션 모드, 페이즈 시프팅과 웨이브 스큐잉을 지원합니다. 시그널 렉티파잉 방식의 코러스에는 팀브 컨트롤과 속도, 깊이, 믹스 조절이 포함되어 있으며, 에이징 처리된 싱크 가능한 스테레오 테이프 딜레이에는 모듈레이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테레오 리버브는 사이즈와 댐프 조절을 제공하고, 두 개의 6단 엔벨롭에는 프리딜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여섯 가지 모드를 갖춘 싱크 가능한 세 개의 LFO, 랜덤화 영역을 선택할 수 있는 랜덤 기능, 기본 상태로 되돌리는 리셋 버튼도 제공됩니다.
Dörothy는 Windows와 Mac 환경에서 VST3와 AU 플러그인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Max for Live 디바이스로도 제공됩니다. 가격은 25파운드입니다.
관련자료
-
링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