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Lava에서 음악을 들려주는 막대사탕 Lollipop Star 공개 하드웨어
컨텐츠 정보
- 47 조회
- 1 추천
-
목록으로
본문
![]()
Lava라는 회사가 만든 Lollipop Star는 실제 막대사탕으로, 설탕의 단맛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입에 물고 있을 때 음악이 재생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제품은 골전도 방식을 사용해 소리를 전달하며 진동이 두개골을 통해 내이로 전달되는 구조로, 음악을 제대로 듣기 위해서는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귀마개를 착용해야 하며, 해당 귀마개는 제품에 함께 제공됩니다.
Lava는 Lollipop Star가 “맛과 소리가 만나는 세계로 사용자를 안내하며, 모든 맛에는 고유한 주파수가 있다”고 설명합니다. 또한 “글로벌 팝 아이콘들과 협업해 캔디를 입안에서 열리는 콘서트로 바꾸고 있다”며, 각 Lollipop Star는 고유한 비트와 맛, 분위기를 지니고 있고 “베어 물면 음악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현재 Lollipop Star는 세 가지 맛으로 제공됩니다. 복숭아 맛은 Ice Spice의 Munch, 블루베리 맛은 Akon의 Beautiful Day, 라임 맛은 Armani White의 Mount Pleasant가 재생됩니다. 팝 음악 역사에 ‘설탕’, ‘달콤함’, ‘캔디’를 연상시키는 곡이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향후 확장 가능성도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Lollipop Star는 개당 $9에 판매중입니다.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