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Polyend에서 MESS 멀티 이펙트 스텝 시퀀서 페달 공개
페이지 정보
본문
Polyend에서 MESS 멀티 이펙트 스텝 시퀀서 페달을 발표했습니다. MESS는 강력한 멀티트랙 스텝 시퀀서와 함께 Polyend 특유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이펙트를 결합한 장비로 클래식한 모듈레이션, 딜레이, 리버브부터 지금까지 페달 형태로는 볼 수 없었던 실험적인 이펙트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120개 이상의 이펙트를 탑재한 멀티 이펙트 스텝 시퀀서 MESS는 텍스처 사운드 생성기, 앰비언트 페달보드 대체 장비, 글리치 생성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4개의 완전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이펙트 트랙을 통해 앰비언트 사운드스케이프, 정교한 글리치 시퀀스, 혹은 익숙한 4개 이펙트 체인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고 이 모든 요소가 동기화된 상태로 동작합니다.
각 프리셋마다 4개의 이펙트를 조합해 자신만의 멀티 이펙트를 만들 수 있고, 각 트랙에는 어떤 이펙트든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리버브를 딜레이로, 스펙트럴라이저를 두 개의 비트크러셔로 연결하는 등 모든 악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사운드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또한 MESS에는 총 125개의 스테레오 이펙트가 탑재되어 있으며, 랜덤 반복이 포함된 스펙트럴 마이크로 루프, 시간이 지날수록 어두워지는 리버브를 거친 코러스, 또는 전통적인 모듈레이션-딜레이-리버브 체인까지 폭넓은 구성이 가능합니다.
Polyend 특유의 강력한 시퀀서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트랙의 속도와 길이를 개별 제어해 폴리리듬 또는 폴리메트릭 시퀀스를 만들 수 있으며, 확률 기능으로 복잡한 생성형 이펙트를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MESS는 실험적인 활용뿐 아니라 전통적인 페달보드도 충분히 대체할 수 있는데 시퀀서를 사용하지 않고 간단한 이펙트 체인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재생 스위치를 눌러 시퀀서를 활성화하면 즉시 진화하는 이펙트 시퀀스로 전환됩니다.
리버브와 딜레이 기능도 매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7개의 핵심 리버브 타입과 수십 개의 서브 모드로 구성되어 앰비언트, 룸 시뮬레이션, 모듈레이션 플레이트 등 다양한 공간감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딜레이는 아날로그 스타일부터 LoFi, 디지털 반복까지 모두 포함하며, 싱글, 멀티탭, 핑퐁 모드를 활용해 섬세한 잔향부터 혼란스러운 트레일까지 리드미컬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래뉼러와 글리치 이펙트, Shaper, 드라이브, 필터 등을 비롯하여 피치쉬프트와 스펙트럴 기능, 슬라이서와 마이크로루퍼, 스텝별 확률 조절 기능 등도 갖춘 MESS는 현재 $599에 사전주문을 받고 있으며, 배송은 6월 말부터 시작됩니다.
관련링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