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aincalm에서 브랜드 리론칭과 함께 세 가지 새로운 플러그인 발표 Plug-In
컨텐츠 정보
- 42 조회
- 0 추천
-
목록으로
본문
호주 시드니 기반의 오디오 소프트웨어 개발사 remaincalm이 공식적으로 브랜드를 리론칭하며 세 가지 새로운 플러그인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라인업은 극한 디스토션 Paranoia, 모듈레이션 중심의 멀티 이펙트 Gossamer, 그리고 무료 코러스 플러그인 Glos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aranoia는 인더스트리얼 음악과 빈티지 칩튠 기어에서 영감을 받은 모듈레이션 디스토션으로, “웨이브폼 맹글러”라는 이름답게 리듬과 질감을 파괴적으로 변형시킵니다. 2010년 Reaper에 무료 기여로 포함된 초창기 버전 이후, 15년에 걸쳐 완전히 새롭게 작성되어 최적화와 확장,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Gossamer는 신스를 위한 멀티 모듈레이션 이펙트로, 1970년대 장비에서 영감을 얻은 페이저, 코러스, 포먼트 필터, 쉬머 등을 포함합니다. “Synth Beautifier”라는 이름처럼 신스 사운드를 화려하게 변모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Gloss는 무료로 제공되는 코러스 플러그인으로, 두 가지 코러스 모드와 Gossamer에서 파생된 리버브를 담고 있습니다. 빈티지 기어 같은 감성을 주면서도 따뜻하고 과감한 톤 변화를 만들어냅니다.
세 플러그인은 모두 macOS와 Windows 환경에서 VST3, AU, AAX 형식으로 동작하며 공식 웹사이트에서 Gloss는 무료, Paranoia와 Gossamer는 각각 정가 $49 설정에 한시적으로 출시기념가격 $39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관련자료
-
링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