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ido에서 MIDI 패드 컨트롤러 TempoPad C16 공개 하드웨어
컨텐츠 정보
- 82 조회
- 1 댓글
- 1 추천
-
목록으로
본문

Synido가 신선한 민트 색상의 MIDI 패드 컨트롤러 TempoPad C16을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개성 있는 디자인과 유연한 기능, 그리고 즐거운 사용 경험을 목표로 제작된 장치로, 패드 컨트롤러를 고려하는 사용자에게 눈길을 끌 만한 선택지입니다.
TempoPad C16은 16개의 RGB 백라이트 패드를 갖추고 있으며 색상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패드는 세 가지 모드로 동작하고, 애프터터치와 16단계 벨로시티 레이어링을 지원하는 압력 감지 방식입니다. 드럼 연주, 퍼포먼스, 클립 런칭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Bluetooth 연결을 지원해 완전 무선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장 충전식 배터리는 최대 약 5시간 사용이 가능해 라이브 공연이나 스튜디오 세션에도 충분합니다.

패드 외에도 여덟 개의 할당 가능한 엔드리스 노브와 네 개의 할당 가능한 페이더가 있으며, OLED 화면에서 파라미터 값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MC를 지원하는 기본 트랜스포트 컨트롤과 간단한 16트랙 시퀀서도 포함되어 있어 컴퓨터 화면을 최소한으로 보면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시퀀서는 노트 리핏, MIDI Clock 동기화를 지원해 외부 장비와 BPM 매칭도 가능합니다.
또한 C16은 노트북과의 조합뿐 아니라 독립형 장치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iPad와 Bluetooth로 연결하면서 MIDI In, Out, Thru 포트를 통해 하드웨어 신서사이저를 동시에 제어하는 등 다양한 구성의 DAWless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라이브 퍼포먼스는 물론, 집에서 아이디어를 스케치하거나 즉흥 연주를 즐길 때도 유용한 컨트롤러입니다.

TempoPad C16 판매가격은 정가 $189.99 책정에 현재 한시적으로 할인된 $169.99에 판매중이며, Amazon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사이버 먼데이 프로모션으로 오는 2025년 12월 1일까지 $135.99달러에 판매 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