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스튜디오원(Studio One): BTS의 페이크러브 믹스 (제임스 F. 레이놀즈) StudioOne

컨텐츠 정보

본문

https://blog.presonus.com/2021/12/08/james-f-reynolds-voxpod-studios-studio-one/


제임스 F. 레이놀즈: VOXPOD 스튜디오 및 스튜디오 원



그럼 왜 위에 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Fake Love' 공식 영상이 나와 있는 걸까요?

그들의 히트곡은 PreSonus Sphere의 최신 아티스트인 James F. Reynolds가 Studio One Professional에서 믹싱 했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의 인터뷰를 통해 그가 최근 무엇을 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Tinie Tempah의 트리플 플래티넘 앨범 Discovery를 믹싱하면서 믹싱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 그 전에는 음악을 작곡하고 프로듀싱했으며 Virgin 및 Defected Records와 같은 레이블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Tinie의 앨범을 믹싱한 이후 저는 BTS, Sigrid, Dua Lipa, Kodaline, The Disciples, Sigma,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Shane Cod와 그의 플래티넘 싱글 "Get Out Of My Head"를 포함한 많은 아티스트의 레코드를 믹싱하느라 바빴습니다.

저는 6년 동안 Studio One에서 믹싱을 해왔는데 점점 더 좋아지고 있어요. PreSonus는 실제로 사용자 피드백을 듣고 제안된 개선 사항을 자주 구현합니다. 다른 DAW에서는 이런 현상을 경험해본 적이 없습니다.

Studio One을 사용하면 매우 빠른 작업 흐름이 가능하며 직관적인 구축과 디자인 덕분에 저는 쉽게 믹싱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2020년 폐쇄 기간 동안 우리는 런던에 최첨단 팟캐스트 제작 시설이 부족하다고 판단하여 VOXPOD Studios를 설립했습니다 . 내 팟캐스트 룸은 최대 8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방 주위에 설치된 5대의 비디오 카메라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및 쇼 비디오 녹화도 제공합니다.

PreSonus PD-70 다이나믹 마이크는 VOXPOD 스튜디오의 판도를 바꾸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음질과 톤은 시중의 다른 제품보다 뛰어난 기준을 제시합니다.

VOXPOD Studios는 이미 영국에서 James Smith 팟캐스트와 Rugby의 주요 팟캐스트인 "The Good The Bad and the Rugby"를 포함하여 일부 대형 팟캐스트의 쇼를 호스팅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2020년의 또 다른 긍정적인 특징은 PreSonus Sphere의 출시였습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증가하는 Studio One 사용자를 연결하는 정말 훌륭한 방법입니다. 저는 다른 엔지니어, 작가, 프로듀서가 제안한 사전 설정과 Studio One 공유 구성 요소를 시험해 볼 수 있다는 점을 좋아합니다.


지금 PreSonus Sphere 에 가입하여 James의 독점 프리셋과 다른 주요 아티스트의 프리셋을 확인해보세요!

James F Reynolds: PreSonus Sphere 추천 아티스트

여기에는 모든 PreSonus Sphere 회원이 액세스하고 즐길 수 있는 리버브 매크로 2개, Studio One 워크플로우 매크로 5개, 드럼 FX 체인 3개, 믹스 버스 FX 체인 1개가 포함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

공지글

질문&답변


자유광장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