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ERIS 3.5 / 4.5 스피커에서 노이즈가 납니다. 스피커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Q) ERIS 3.5 / 4.5 스피커에서 노이즈가 납니다.


A) 우선, 케이블의 문제인지 스피커의 문제인지 컴퓨터의 문제인지를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1. 3.5:2rca 케이블을 대신해 3.5:3.5 케이블 또는 다른 3.5:2rca 케이블로 연결해보시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케이블의 문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사용중인 컴퓨터가 아닌 다른 컴퓨터나 휴대폰 등 다른 음원재생기기에 연결해보시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컴퓨터 단자의 문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혹 데스크탑의 경우 3.5단자 결합시 헐거운 경우 노이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3. 스피커 근처에 무선공유기가 있는 경우, 주파수의 영향으로 노이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4. 간혹 매우 오래된 건물이나 전기설비가 잘 되어있지 않은 건물의 경우, 접지문제로 인하여 엘리베이터/냉장고/그외 컴프레서가 내장된 가전 등으로 야기된 전기노이즈가 유입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건물 혹은 장소에서 재연결하여 테스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도 동일 증상 발생 시 삼아사운드 고객지원부 02-734-0653으로 연락주시어 PreSonus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2)

공지글

질문&답변


자유광장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