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3일 업데이트됨

 

Eris 스피커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문제의 원인을 찾으려고 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 해결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케이블링:

  • 케이블에 결함이 없는지 모든 케이블 연결을 점검했습니까?
  • 스피커 케이블로 연결되는 Eris X.5 스피커를 사용하는 경우,
    • 케이블이 각 스피커 뒷면의 검정색 및 빨간색 포트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셨나요?
  • 문제가 한쪽(왼쪽 vs 오른쪽)에 있는 경우
    • 입력 케이블을 바꿔도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까? (왼쪽>R, R>L)
      • 문제의 측면이 바뀌나요?

입력 소스:

  • 다양한 미디어 소스를 사용해 보셨나요? (전화, 태블릿, 다른 컴퓨터 등)
    • 동일한 문제가 있습니까?

전력/환경:

  • 다양한 전원을 확인해 보셨나요? (플러그, 콘센트, 회로, 서지 보호기 등)
  • 스피커 뒷면에 빨간색 AC SELECT 스위치가 있는 경우
    해당 국가/지역에 맞는 전압으로 설정되어 있습니까?
    • *스피커가 켜져 있는 동안에는 AC SELECT를 변경하지 말고, AC SELECT가 잘못된 전압으로 전환된 경우에는 전원을 켜지 마십시오*
  • 스피커에서 간섭/소음(예: RF 간섭)이 들리는 경우 다른 방/위치에서 테스트하여 소음이 스피커 근처에 있는 휴대폰이나 기타 장치의 간섭으로 인해 발생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소 위치에.

 

================================================= ================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My.PreSonus.com 에서 지원 티켓을 생성하여 PreSonus 기술 지원에 문의하세요 .  

지원 티켓 생성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