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ndroid 기기가 연결되지 않거나 다시 연결되지 않는 경우 페어링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Bluetooth 장치 목록에서 스피커에 대한 현재 항목을 제거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튜토리얼의 1, 2, 3단계에 설명된 대로 Bluetooth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2. Eris E3.5 또는 Eris E4.5 BT 스피커가 "페어링됨"을 표시하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L1NLHCbNGK3gLB9Ke8ha1Xgbj_token_eyJhbGciOiJkaXIiLCJlbmMiOiJBMTI4Q0JDLUhTMjU2In0..mFvUXPeUFCh_N1SejIRSJw.KH013bVXY24923y3PwEauOM8NLFIbPA8ceUUK_hoZCf70S9NCRfz 65c2cgoSAQN9OeQvAKAo4tZVVarczORWafteraQGdMECqjJ4HyQWSs7VDFL918z2ZSkza_BhFoM5kByxASkF.jpg

3. 화면 오른쪽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tgLQOqIiLQOzAq3V0L0ggUHbH_token_eyJhbGciOiJkaXIiLCJlbmMiOiJBMTI4Q0JDLUhTMjU2In0..48FZVCx8VPEaZ_c0tCo5vQ._CwOvkZUJnAtNtj0mn6PIftz89WvCbiIvHYtetr77 HQIIc5RbYk95J68VIg0FaPNxAnYDat1TgSP6KAAT3dVFqcAkVjSHl-cMnlMbOcplt8-pNBGTXRYVLmT-fQxyZZhaVRuRRZG.jpg

4. "페어링 해제" 항목을 눌러 목록에서 해당 항목을 삭제합니다.

스크린샷_2020-12-22_154522.jpg

5. 확인을 선택하여 "연결 끊기"를 확인합니다. 

FGk87d3Qr1xqX2hCA0U50s1sD_token_eyJhbGciOiJkaXIiLCJlbmMiOiJBMTI4Q0JDLUhTMjU2In0..BgngSAs9Hpry2jSAdbRNNQ.xMvlRejOeceoIYREuzmhj_GkYwijKbgVbtDQPbiOMm1WSmQT JxcckLyrB2fBxf9pvWRhD3MmAsz4NL4ilzKGMdUbJUlXI2PjoPfwTqA3GRrfU-gLy7qFEEupQuELepzJ0c0AFz5O.jpg

6. 페어링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려면 Android 페어링 튜토리얼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하세요.

 

================================================= ================

추가 지원이 필요하면 My.PreSonus.com 에서 지원 티켓을 생성하여 PreSonus 기술 지원에 문의하세요 .  

지원 티켓 생성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