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PreSonus 본사를 통한 문제해결 (오픈 티켓) ETC.

컨텐츠 정보

본문

친절한 한가한님의 꿀팁 영상들이 참 많은데,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 같아 올립니다.


담당 수입사인 삼아디엔아이나 스원포코의 질문&답변 게시판에 올려서 해결되면 사실 제일 베스트고 빠르긴 하지만, 


많은 경우에는 PreSonus 본사에 요청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시로, 많은 분들이 프리소너스 오디오인터페이스를 구매 후, 등록 과정에서 실수로 Studio One 6 Artist 를 받지 않은 채로 창을 꺼버린다던가 하시는데, 그런 경우 가끔씩 서버 오류로 인해 Studio One 6 Artist 를 다운받지 못하는 상황이 존재합니다.


이럴 때에는 PreSonus 본사에 본인의 계정으로 직접 요청을 진행해주어야 다시 Studio One 6 Artist를 받을 수 있는 버튼이 생깁니다.


PreSonus가 미국 회사이다보니 영어로 요청해야하지만, 우리에겐 ChatGPT와 파파고가 있으니까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달아보세요!

공지글

질문&답변


자유광장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