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 17550(기타스탠드) 체험단
컨텐츠 정보
- 613 조회
- 5 댓글
- 1 추천
-
목록으로
본문
안녕하세요!
요번에도 돌아온 삼아서포터즈입니다!!
간만에 돌아온 리뷰! 제가 이번에도 관심을 가질수 제품입니다 그래서 리뷰하기가 정말 쉬웠습니다! 바로
K&M17550에 기타 스탠드입니다! 제가 또 일렉기타 전공자라서 더욱더 관심을 가지고 리뷰를 할수 있었습니다!
일단 받으시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심플하죠?? 이제 박스를 개봉해보면
먼저 디자인은 검정에다가 기타 하나 정도 세울수 있는 스탠드로 나와있군요! 엄청 그냥 깔끔하고 나름 잘 가지고 다닐수있게 만들어 놓은거 같아요! 살짝 피라미드 처럼 생기긴 했죠?? 문안하게 잘 디자인 해서 기타를 놔두면 정말 그냥 하끔하고 이쁠 것 같습니다!
자 이제 어떤 기능이 있는지 볼까요??
이게 일렉기타든 통기타든 기타마다 베이스 두께가 다 다른데이거는 밑에부분을 조절해서 자기 기타에 딱 맞게 맞출수가 있습니다!! 오 이기능은 정말 유용한데요? 통기타는 좀 두꺼워서 일렉 쓰던거에 항상 못놔둬서 아쉬웠는데 이거는 맞게 하절만 하면 깔끔하게 장식할수도 있고 더 편리한거 같습니다!
여기 회사거 특징이 정말 그냥 기타가 더 독보이고 멋있게 보일려고 작은것도 특징인거 같습니다! 기타를 세워보면 오르지그냥 기타가 주인공인것 처럼 기타만 눈에 쏙옥 들어와요
두번째는 정말 간편성이 뛰어나다는건데요 이거를 접을수가 있어요! 접어지게 되면 일자를 만들수가 있는데요!
일자로 만들면 정말 가볍고 저기서 더욱 더 부피도 작아지고 일렉기타 가방이든 통기타 가방이든 앞 주머니에 쏙옥 들어갑니다 이게 엄청 좋은게 어디에 여행을 가게 되면 산속이든 바닥이든 기타를 내팽겨 치지 않고 기타를 야외 어디든 간편하게 들고가서 세울수 있다는 점입니다! 와 이건 정말 좋은데요?? 제 기타는 매일 어디 들고가다가 놔둘데가 없어서 벽에 세워놓으면 쓰러지고…. ㅠㅠㅠㅠ 기스나고 많이 불편했는데 저거는 어디든 세워서 그냥 갈때도 편하게 접어서 가기만 하면 된다니!!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세번째 가격이 정말 싸니까 기타가 여러대면 여러개 사서 방 이곳저곳 세워놓으면 정말 멋있을거 같지 않아요??
저는 정말 기타가 중심적으로 세워지는 스탠드로 기타를 장식 해놓으면 정말 가슴이 벅차 오를거 같아요 기타전공에 낭만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마무리를 해보자면 장단점을 말씀해드릴게요
장점부터!
첫번째는! 디자인이 작고 심플해서 기타를 세워놓으면 기타가 완전 중심적으로 잘보인다!
두번째는! 접을수가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 엄청 편하다 놀러가서 어디든 기타를 가져다 세울수가 있다! 그 기타들 가방 앞주머니에 쏘옥 들어간다!
세번째는! 가격이 싸다 기타가 여러대면 장식해서 더 멋있게 방을 꾸밀수가 있다!
단점은!
첫번째로 기타를 자주 쓸때 여러가지 기타를 녹음을 해야할때
범용으로 기타를 세울수가 없어서 불편하다.. 이거 말곤 없는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samastor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589&cate_no=24&display_group=1 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