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힙합비트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랩·힙합

컨텐츠 정보

본문

곡제목:레이지 빝트
Preview
미리듣기
Multitrack
고용량파일

관련자료

보완해야할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6)
프로필이미지

ATØZ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처음 뵙는 분같은데 너무 반가워요~! 일단 레이지 비트 이름 답게 신스소스나 멜로디라인이 멋지고 좋네요.!!
다만 벌스에서 사이드체인을 너무 과하게 걸으시고 모든 악기에 거신거같은데. 그로인해 신스나 패드 소리가 킥에 먹혀 들어가면서
좋은 소스퀄리티를 다소 잡아먹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저 같은 경우 사이드체인을 808에만 거는데. attack 1.0~1.5ms / release 38~40ms 정도 주고 Ratio 4.1:1 로 설정하고 Threshold -8.0~8.5db 정도의값으로 컴프가 심하게 들어가지 않게만 줍니다. 물론 모든 808베이스에 의무적으로 사이드체인을 걸지는 않아요. '경우'에 따라 필요하다면 거는 형식으로 효과를 줍니다.  그렇다면 다른 악기에 컴프가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내기위해서는 어떤거를 사용하냐 궁금해 하실수도 있는데. 저는 모듈레이션을 활용하여 적절한 레벨값을 주고 효과를 냅니다.
프로필이미지

ATØZ님의 댓글

여튼 제가 드리는 피드백은 주관적이고 절대 답이 아니니 참고만 해주시길 바라며, 더 자세한 피드백을 원하신다면
2주에 한번씩 진행되는 '옵티컬 아이즈 엑셀'님께서 진행하시는 웨비나(유튜브 피드백 라이브 방송)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신청 하시는 방법은 본문글에 본인이 받고싶어하시는 피드백 내용과 함께 '엑셀님 피드백 해주세요' 라는 멘트 남겨주시면 됩니다.!
프로필이미지

사운더님의 댓글

리듬을 담당하는 808 베이스(808같지 않은느낌의)가 음상이 위쪽으로 떠있는 느낌입니다.
좀더 아랬쪽을 담당해서 묵직한 저음을 가져올 수 있게 해준다면 좋을것같아요.
2000년대 중후반~ 2010년대 중후반까지의
아틀란타 힙합쪽의 소스들을 한번 분석해보시면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프로의피드백 웨비나에 참여해 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자주 놀러오세요.
프로필이미지

Jasmin님의 댓글

한달에 두번씩 엑셀님 피드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청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https://www.youtube.com/@s1forumkr/streams

공지글

질문&답변


자유광장



최근글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