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 댓글

오디오인터페이스
신제품을 받았는데 이미 제품등록이 되어 있네요.???

페이지 정보

댓글 3
  • 본문




    운영체제 : 윈도우 11  최신 업데이트 완료

    DAW : 스튜디오원 프로7

    DAW 버전 :최신

    상세 질문 :


    오늘 퀀텀 hd2 수령했고 좀 전에 설치를 하고 있었는데  전원 연결, 컴에 연결 후 my.presonus.com 들어가서 로그인 하고 

    제품 등록 하려고 시리얼 넘버 넣으니까 아래처럼 뜨네요.

    (사진에 소프트웨어 애드온이 반전되어 있는건 하단 메시지가 뜨면서 바뀐거고 당연히 하드웨어 선택하고 등록 진행했습니다.)

    (하드웨어를 선택 안하고 입력했으면 오입력이라고 메세지가 뜨지 이미 등록된 제품이라고 뜨진 않을거구요.)


    1737023020.6206XKnCeSfIIMHD2 20250116_191300.png


    제품 하단, 박스 측면, 매뉴얼에 있는 시리얼 넘버 모두 확인했고 일치했고 

    5번 이상 다시 입력해서 오입력 여부 확인했습니다.

    명백하게 이미 제품 등록이 된 제품이네요.

    제품 상태는 완벽히 신품이던데.


    이런 경우 겪으신 분 계신가요? 

    내일 문의해봐야겠습니다.

    댓글 (3)
    프로필이미지

    바나나님의 댓글

    해결 되었습니다.
    당시 새벽이라 프리소너스 본사 담당자(미국이겠죠)와 컨택했구요(오픈 티켓) 
    2회 정도 연락 주고 받은 후 신속하게 해결이 되었습니다. 
    (경품으로 받은거라 제 소유라는걸 상당히 러프하게 증명?했는데 대부분 한국어 정보인데도 그래도 이해하고 해주네요.
    사진 찍고 여기 사이트 관련 내용 캡쳐하고 그림판으로 영어 번역 옆에 붙이고 정도...)
    낮시간에 직접 삼아측과 연락해서 해결보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제 소유 증명이 러프해서..)
    그 전에 본사측에서 이미 해결을 해주었더라구요.
    이게 네이티브 인스트루먼트나 스타인버그 등 다른 해외업체의 담당부서도 이렇게 신속한지는 모르겠는데
    이 정도면 아주 편리하네요.  프리소너스 하드웨어는 처음인데 일단 제품은 안심하고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삼아 담당자분들도 정확하고 친절하시고.
    좀더 자세한 후기,사용기도 간단하게나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지글

    무료/할인



    질문&답변


    자유광장

    뉴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